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신천맛집/서울소곱창] 불금을 함께 보내준 서울소곱창 짱친절

 

친구랑 같이 불금보내려고 퇴근후에

무작정 신천으로 달려갔습니다 ~ 왜냐면 나는 너무 스트레스 받았으니까요 !!!

금요일엔 무조건 나가 놀아야하는거 아니겠어여 ?

뭘먹을까 고민고민고 하다가 친구랑 곱창콜? 왜쳤고

돼지랑 소랑 너무 고민하다가  바로앞에있는 서울소곱창 보고 걍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

귀 아주아누 얇은 애들 입니다 ㅋㅋㅋㅋ

 

자먼저 아묻따 사진부터 보세여 진짜 또보니까 또먹고싶네

 

그냥 깔끔한 외관에 중간은 할거같아서

검색하기도 귀찮고 해서 들어갔던곳인데 ㅋㅋㅋㅋ

 

 

아니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사장님들도 다 구워주시고 설명해주시고

아니 왜케 친절하신거죠 ? 저희 백화점 온거 아닌데 이렇게 깨끗하고 깔끔한 서비스라뇨 ?

 

아 여기 특이한게 물티슈를 그 개별물티슈 안주시고 ㅋㅋㅋ

수지그려져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물티슈 아예 팩으로 주심

저 근데 이거 집에 왜 가져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취해서 그냥 주섬주섬 집어넣다가 같이 넣었나봄

 

 

너무 웃겨서 친구한테 카톡보냄

 

근데 저 아직도 술이 안깬건가 왜케 오타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술취한 와중에도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셨던게 생각나서

담에 또 가려고 적어두는 기록용 블로깅입니다 .

 

깨끗하고 친절한곳에서 소곱창을 먹고싶다  !!! 하면 신천 서울소곱창 가주세요

저런 사장님들이 잘되야 하는것인데 ㅠㅠㅠ

 

 

 

지금 이렇게 블로 그열심히해서 쟤가 뭘 받아먹었나보다

또는

지인인가보다 하실수도 있겟지만 (서울소곱창 사장님 보고있나)

 

 

그냥 저는 인스타 이벤트 ( 인스타에태그 3개 달고 사진찍어주면 볶음밥주심)

이거 해서 볶음밥 얻어먹은애구요

.... 아니근데 볶음밥 이벤트 너무 조아요 저같은 ㅂ밥수니들은 소주한병보다 볶음밥이

더더더더더더 조아요

 

 

술취해서 기억이 잘안나서 나중에 또 갈껍니다 사장님 그때 이거 보여드리면

볶음밥 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실꺼죠 ?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아 머리 너무 아픈데 ... 숙취에 좋은 ...뭘 먹어야 ..

아아니 그만 먹고 물이나 마니 마실게요 ㅠㅠㅠ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

일요병은 없이 !!!!!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ㅇ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