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제주신상카페/세화해변카페추천] 탁트인뷰가 최고인 에릭스에스프레소 제주카페추천

 

왠만한 제주카페 제주맛집
워낙 sns 검색하면 안나오는곳이없는데
이곳은 오픈을 했는지 안했는지
헷갈릴정도로 너무 깨끗하고 만족 스러웠어요
내부 보세요!!!!

사장님 흥하세요 제가 응원합니다!

 

 

 

위치 진짜 대박임 ...... 진짜

 

탁트인 전망과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
충전기도 구비되어있고
지금 아직 오픈준비이신건지
엄청난 할인 혜택까지 주셨어요

그래서 적는 블로그
세화해변 경치최고 카페추천 에릭스에스프레소 입니다

 

 

저와 제친구는 맥주를 마셨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조용하고 경치좋구 날씨 더 풀리면
위에 테라스 가면 최고일듯 했어요
최고 진짜 ㅠㅠ

 

 

화장실도 깨끗하고 이런데 살고 싶다 할정도로
예뻤던 세화해변 카페추천 드립니다

주소 남길게요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1397-6 1층

일요일 휴무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