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제주여행/월정리맛집] 고소한 고기국수 배롱개 에서 든든하게 한그릇 뚝딱

 

제주도 가자마자 빵 밥 말고 국수 뜨끈하게
후루룩 먹고 싶었어요 ㅠㅠ

제주맛집 / 제주고기국수

마구검색을 해봅니다 !!!!

 

 

검색하니 제주맛집 배롱개 뜨길래
위치찍구 바로 가봤숩미다

저는 고기국수 기본 시키구
돔베순대 까지 시켰어요!!!

 

 

 

고기국수랑 국밥이 맛있는 월정리 맛집 배롱개 입니다
라는 설명이있단데 국밥도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34

 

 

매일 10:00 - 00:00

 


쫀득한 저 순대가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지금또 생각나는맛 ㅠㅠㅠ

 다음에 월정 해변에 가면
또 방문의사 있음 !!

 

 

저기에 보이는 파절임 보이세요?
제주맛집 느낌이 딱 온게
저 별거아닌 파절임이 너무 맛있어서
저거를 사가거싶었어요 ㅠㅠ

 

사장님 파절임 팔아주세요..
♥️

 

월정리맛집 고기국수맛집 월정리고기국수
배롱개 소개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