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안국역맛집/단상] 분위기 와 맛 모두 만족!! 낮과밤의 다른 분위기가 매력인 단상

안녕하세요 살구님입니다
최근ㄷ 제가 다녀온곳 맛집 포스팅입니다
한동안 안국역에 빠져 살았었죠.

고즈넉한 분위기
예쁜 카페들이 안국역맛집 이 모여있는
조용한 동네 안국

친구와 수다를 떨고 차한잔 하다가
저녁에 와인 한잔 함께 하면 좋을것같아
분위기 와 음식 모두가 만족할만한
와인을 마실수 있는 프렌치 느낌의 레스토랑을
찾았는데 딱 찾아버렸습니다 !!!!!!!

바로 안국역 의 단상 인데요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11 1층 단상
안국역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낮과 밤이 다른 공간 플랫폼,
단상 낮에는 정갈한 한식을 만드는 팀,
일편단심이 정갈한 한식 상차림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프렌치한식을 요리는하는 팀, La Carte(라카르트)가 맛있는 음식과 주류 페어링을 선보입니다.

예약문의 점심 예약은 평일 (11:30- 12:30 하루 1팀, 6인 이상 - 14인 이하)

저녁 예약은 월 - 토 저녁 6시 - 10시까지 예약 가능

이라고 하네요. 안국역맛집 답게 거의 예약제로 운영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추천 리스트가 있어서
고르기 쉬웠어요!!

자리는 바테이블과 테이블석이있었는데
보통 예약으로 이뤄지는곳이루 저흰 바테이블에
앉았어요

담엔 꼭 예약하고 런치로 가보고싶어요

이 천장 정말 분위기 있지 않나요. ㅠ
한옥느낌 너무 좋아요 !!!
파란달이 걸렸던날

부드럽고 간이 세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갈비찜

라임과 돼지감자피클 부추가
진짜 초!!!!! 강추템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요

메밀 트러플 파스타
이것도 간이 세지 않앗고 생프러플과 크림소스
그리고 메밀맛이 정말 좋았어요!!
제가 워낙 간을 안 세게 먹는 편이라
와인에 먹기 딱 좋았지만

짜게 드시는분들은
너무 재료 본연의 맛이라고 생각 하실듯합니다

추천와인과 함께
좋은 수다 좋은 시간 잘보내고 왔어요
다음에 런치도 도전 예정입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