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제주카페/평대리맛집] 인생수플레케이크와 인생사진 모두 건지는 카페오길 제주카페추천 🧡

 

제주여행을 갔다

평대리에 갔다 하면 무조건적으로 가줘야하는 !!!

 

 

수플레 팬케이크를 좋아한다 하면 찾아가야하는 카페 포스팅입니다.

 

먼저 지도부터 보실게요

 

 

 

 

저는 택시를 타고 이동했고

전혀 이런비주얼이 나올거같지않은

철문을 열면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와우 !!!!!!!!!!!!!!!!!!!!!!!!!!!!!!!!!!!!

 

 

 

 

 

 

 

 

 

말이 필요 없는 비주얼
제주맛집 평대리맛집 평대리수플레 인생수플레
모든 태그를 달아도 모자랄
카페오길 이에요

 

 

 

 

 

 

 

 

 

비주얼 끝판왕인데
수플레깢 너무 맛있고 세심한 서비스에
이제 이래도 되나 싶은 황송함까지 ㅠㅠ

너무 잘먹고 잘쉬고 잘 누리고 왔습니다

저희는 맛있게 먹으러 갔지만

여자분들끼리 사진찍으러 오시는분들
ㅋㅋㅋㅋㅋㅋ과 여친손에 이끌려 오신 커플분들이
대부분이고 우선 들어오면 우와 우와
소리만 나는 카페오길 제주 핫플레이스 맞음 ㅠㅠ

 

 

 

 

 

 

과일수플레 / 완벽한 비주얼 !


모든 좌석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여

좌석마다 다른인테리어로 스튜디오에 온가 같은 기분

사진 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제주에서 인생샷까지 기능할듯
여기는 제주도인가 신사동인가 ㅋㅋㅋㅋ

만드는 모든 메뉴는 직접 만들어 직접 가져다 주시구
과일이 너무너무 싱싱해서 하나하나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노키즈 존이라고 하고 화요일 휴무 !!!

평대리핫플레이스 인생수플레 평대리맛집
카페오길

 

 

너무너무 추천합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