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고덕동맛집/메콩타이] 뜨끈한 쌀국수 땡기는날에 !!!

 

오늘 저녁은 쌀국수 입니다
동네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고덕맛집 명일맛집
메콩타이 입니다

서울 강동구 동남로 891 현대델리안오피스텔 2층 203호

 

 

 

 

매일 10:30 - 22:00 Last order 21:30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되어있다며 표시되어 있네요!!!

이곳은 저 어릴때부터 쭉 다니던 동네 맛집인데요
실제로 메콩강에 갔을때도 이 메콩 타이를 생각하며
밥을 먹었던적이있어요 ㅋㅋㅋㅋ
(라오스 여행중)

 

 

메콩타이란? 동남아시아의 최대 면적의 강이며, 중국의 티벳에서 발원하여 미얀마, 라오스,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을 거쳐 남 중국해로 흐르는 강인 ‘메콩강’과 타이를 연상한 이름 입니다. 메콩타이는 베트남 & 타이 양국의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나아가 최고의 아시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쥬얼 레스토랑 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과 아시안 푸드 레스토랑에 머무르면서 편안하고 먹으면서 즐길 수 잇는 새로운 식문화 공간 입니다.

 

이렇게 알고 먹으니더 멋진 느낌!!

 

아무튼 먹읍시다

배고파서 먼저 시킨 고이꾸온
6피스를 시켰어요

 

 

 

 

양지 쌀국수 (R)
무난무난 맛있는 쌀국수

 

 

똠양 쌀국수 (R)
와 이거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꿀맛
아빠도 이 쌀국수에 반해서 다음엔 이거 드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그릇 다먹으니
없던 숙취와 감기 다 날아가는 기분 (?)
읭?

 

 

매운 쌀국수 (R)
좀 제기준 너무 달고? 매웠어요
이상하게 달콤한 국물이 신기했음 ㅋㅋㅋ

 

이렇게 시켜먹고

든든하게 나왔다는 !!! ㅋㅋㅋㅋ
그리고선 동네 한바퀴 돌고 집으로 골인

 

오늘하루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