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제주카페/제주여행] 메가커피 제주대점 제주대 벚꽃놀이할땐 무조건 여기!!

제주 제주시 제주대학로 107 1층

 

저는 블로그찾을떄 지도가 제일궁금해섴ㅋㅋㅋㅋ

먼저 지도 첨부부터 합니다 제주대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찾기쉬워요

 

 

 
제주여행 시작을 커피와 함께!!
그런데 뚜벅이인 저는 ... 택시를 타고 이동했고
제주스타벅스는 없는건가요? 서울하고 다르게 넘나
안보이는것 ㅠㅠ

노란간판이 시선강탈하는
널찍한 메가커피 제주대점으로 향했어요

봄에 제주도민들은 제주대앞으로 벚꽃놀이온다던데
정말 그럴만도 한게 나무가 울창한게 ㅠㅠㅠ
내년 벚꽃놀이는 제주도로 올래요

시원한 아아 시켜놓으니
빠르고 깔끔하게 커피 내어 주셨구요
카페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모든게 너무 깨끗 하고 깔끔하고

주차가능해서 차대고 잠시 가지고 나오기도
좋더라구요 !!

제주여행때 메가커피제주점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