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하남맛집/미사맛집/오후다섯시] 아기자기 귀여운 오후다섯시 방문후기

[하남맛집/미사맛집/오후다섯시] 아기자기 귀여운 미사맛짐 오후다섯시 방문후기

 

 

 

친구들과 생일파티겸 오랜만에 만나는겸해서
미사에 요새 핫하다는 오후다섯시에 방문 했습니다

위치는 주소로 보여드릴게요

 

 

주소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93 1층 119호

 

 

일요일 17:00 - 01:00Last Order 00시

월요일 휴무

화요일 17:00 - 01:00Last Order 00시

수요일 17:00 - 01:00Last Order 00시

목요일 17:00 - 01:00Last Order 00시

금요일 17:00 - 02:00Last Order 01시

토요일 17:00 - 02:00Last Order 01시

 

월요일 휴무에 시간이 조금씩 다르니 꼭 체크해서 가주세요 !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996752228/home

 

오후다섯시 : 네이버

리뷰 45 · 하남미사강변 파스타 맛있는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m.place.naver.com

저희는 애매한 저녁에 방문 했는데도
앞에 웨이팅 팀이 3팀이나 있어서 한참 기다렸지만날씨가 너무 따뜻했구

 


또 앞에 포토존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사진찍고 놀면서
시간을 잘보냈습니다 . 미사맛집 붙으려면 분위기 좀 있어야하는거 인정 ?

 

 


요새 미사에 좋은 식당이 마니생겨서 너무 좋아요
자주자주 나가봐야겠네요

 

 

 

메뉴판 보세요

 

 

 

 

 


훈훈한 쉐프님 두분이 함꼐 운영하시는 식당이라고 들었는데
듣던대로 정말 훈훈하신 두분이 저희를 만겨주셨습니다

저희는 여자 셋이서 방문했고
3명이니 메뉴 3개를 시켜 봅시다 !!

 

 

 

 

 

 

 

 


매운까르보나라 / 감바스 / 김치필라프
이렇게 3개를 시키구 , 부뉘기를 담당할 샹그리아를 시켰는데
이러케 이쁜 병에 담아서 손수 만들어 주시고 영광이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도 샹그리아는 꼭 시켜먹을꺼에요 분위기 한껏
업업되는 느낌이고 병이 너무 예뻐서 사진도 잘나온다는 사실


매장이 좁은 편이라 사실 요리하는 소리나 연기나는게 너무
적나라하게 ㅋㅋㅋㅋ 들리고 그래서 조금 당황했으나 ㅋㅋㅋㅋㅋㅋ
좁은 공간이라 어쩔수 없지 하고 넘어갈수있는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꼭 2명이나 3명의 소수가 방문 해야 하는 식당 같아요

요리의 퀄리티는 중간 이상이였고

 

 

 

뛰어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괜찮은 가격대에
친구들과 분위기 내고 먹기에 좋았고 ★★★★

 

 


밥보다 저녁에 와인한잔 맥주 한잔 먹으러 오기에 더 적합한
곳이라는 평을 내리면서

 

 


저는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
제가 다니는 맛집 포스팅도 종종 올릴게요
다들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