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청담맛집/형훈텐동] 텐동맛집 가격과 메뉴 보기

 

오늘은 텐통맛집으로 유명한
도산공원맛집 청담맛집인

형훈텐동에 방문 했습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75 , 2층

평일 11:30 - 21:00 Last Order 20:00
주말 12:00 - 21:00 Last Order 20:00
주말 16:00 - 17:00 Break Time (토,일)

 

 

 

 

 

오늘 동생이 회사앞으로 찾아와서 매일 먹고싶다고
노래부르던 텐동맛집 형훈텐동에 방문했습니다

먼저 맥주 마시며 기다리기
저는 다시 근무하러 가야해서 동생만 마시고
저는 한모금만 ㅠㅠㅠ

 

 

제가 주문한 베지 텐동
김. 연근. 파프리카. 단호박. 팽이버섯 등등
야채튀김만 올라가있어도 왜 맛있는거죠 ㅠㅠ?

아 베지 텐동에는 반숙란이없어여 ㅠ
참고해주시고 추가해서 드시는가 추천합니다

 

 

동생이 주문한 스페셜텐동!!
진짜 수북한 튀김들과 밥과 계란의 조화
최고였어요!!!

엄지 척

저기에서 젤 맛있었던건 장어랑 오징어
1위를 가릴수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었음 ㅠㅠㅠ

 

자 이제 궁금하실

메뉴와 가격 보실게요



 

저번 방문때 저 유자토마토 먹었는데
상큼 달달 한것이 너무 맛났지만 지금은 점심이니까
좀 참아줬어요

 

오늘 점심 텐동 맛집인 형훈텐동 에서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