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청담카페/카멜커피] 청담동카페투어 카멜커피에서 인생 앙버터 와 인생커피 !!

인녕하세요 살구님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청담카페!!
바로 카멜커피 포스팅 입니다

까진듯한 인테리어 예쁘구요
카멜 이름한번 잘지은거 같아요 괜히 힙함 ㅋㅋㅋ

아.
청담동 핫플레이스 카멜커피에는 자리잡기가
힘들답니다 ㅠㅠ

눈치게임 시작

빈티지한 메뉴판이
매력적이죠 ?

아아와 앙버터를 시켰습니다
카멜커피는 이미 다 마신거 비밀 ㅋㅋㅋㅋ
수다떨려면 카멜커피는 약간 아인슈페너 같아서
양도 적고 달콤 해서 금방 다 먹었어요 ㅠㅠ

아아를 더 시킵니다

이것이 바로 청담동 카멜커피를 오는 이유
앙버터 입니다.
진짜 제 인생 앙버터 이거보다 맛있는
앙버터를 본적이 없어요 ㅜㅠ

마들렌 진짜 크죠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카스테라 수준의 마들렌!! 4000원 입니다
하나 사와서 집에서 먹었어요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는 맛 ㅠㅠ

저 MSGR 뭔지 아시는분
한참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숫가루........ ㅋㅋㅋㅋㅋㅋㅋ
오곡라떼에 이은 새로운 신박템 ㅋㅋㅋㅋ
진짜 아이디어뱅크 ㅋㅋㅋㅋㅋ 카멜커피사장님
센스좀 쩌시는 듯

커피와 빵 분위기까지 다 맘에들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였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