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맛

[청담맛집/아우어청담] 빵순이들 모여라!!! 아우어 털어버리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담동에 새오 오픈한 청담 아우어 방문 기 입니다!
원래 아우어가 청담cgv 옆에 있었는데
하나가 더 생겼네요!!

안가볼수가 없어서
오늘 아우어 털러 갑니다 !!

 

위치는
청담동 주민센터 쪽에 위치하고 있고
아직 네이버 지도에 등재도 되지않은
따끈따끈한 신상카페 (?) 입니다

 

워낙에 유명한곳이라 사람들은 많았어요
우선 빵 구경 하세요~~~

 

 

 

 

 

 

 

종류별로 가득가득찬 빵을 보니까
너무 신났어요 !!!
밀크티와 다른 탄산수 종류도 팔고 있었구요
아우어 컵도 팔고 있었는데
괜히 사고 싶었음 ㅋㅋㅋㅋㅋ

 

 

 

 

 

 

제가 다 먹어버릴 빵들 ♥️
가득가득 담으니 다이어트는 개나줘버리고
우선 맛있게 먹어봅니다 :)

 

워낙에 유명한 더티초코와 빨미까레 먼저
담아봤구요

 

이거저거 다 맛보고싶어서
보이는대로 종류별로 담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욕심
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두번씩 !!!!!!
계산 다했는데 저렇게 빵 많이 샀는데
계산대 옆에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조만간 또 방문 할 예정 입니다!!

 

 

그때 또 포스팅 할게요

 

 

 

좋은 저녁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