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활동

[낙산비치호텔/호캉스추천] 산도 바다도 포기 못하면 낙산비치호텔로 가자

 

 

안녕하세요 살구님입니다

 

 

요새 하도 콕 박혀있었더니 어디든 매일 떠나고싶은 저...

문제인가요ㅠㅠㅠ

다들 같은 마음이시죠? 염원을 담아서 작년 여름 다녀왔던

정말 저희 가족 최애 호텔인 낙산비치호텔 묵은지 포스팅 시작합니다

 

강원도호텔 속초숙소추천 양양호텔 많이들 찾아보시는데요

저희 아버지는 강릉씨마크 숙박보다 속초 낙산비치호텔이 더 좋으시다고 하네요 ;ㅁ;

아부지 ... 씨마크는 더블룸이었고 .... 낙산비치호텔은 스위트 룸이어서 그럴꺼야

씨마크가 최고일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제가 느끼기에도 씨마크보다 위치지리적으로는 더 나은게 맞아요

낙산사를 끼고있고 바로앞에 작은 항구도 있어서

소소한 시장구경도 할수있고 앞에 바다가 너무 예쁘구

 

씨마크는 호텔 자체에 집중했다면

여러가지 따지기엔 가성비및 여러가지 모두 낙산비치호텔이 조금더 낫긴하다는

저희 아버지의 의견 이었어요

 

 

( 우리아빠 ... 조식에 갈비탕을 세그릇 드셨다는 ...)

 

 

만족하는 조식을 먹고 방에서 커피타임을 가졌답니다

엄빠 인생샷한번 남겨드림 여기가 낙산비치호텔 산뷰 패밀리 B방이고 저희

3층을 받았던거 같아요 나무가 우거져 있는게 너무 이쁘죠 ???

 

 

 

 

빠질수 없는 여동생의 끼어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아 프사는 잘바꾸었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인생샷 남기기 정말 좋아요

침대에서 누워서 바라보기도  좋구요

 

 

 

 

 

 

 

 

엄빠... 그만 .....

 

 

 

 

이제 저리가 ..

 

 

 

 

 

 

 

한적해진 포토존 ... ..

 

 

 

 

 

 

 

다음날 아침 낙산사 가는 길이에요 사진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

(아이폰 촬영 ) 낙산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산책(?) 코스에요

 

그앞에 호떡집에서 호떡하나 사먹고 ( 아줌마 저랑 절친절친 ㅋㅋㅋㅋ)

올라가면 꿀이랍니다 추천드러요 !!!

 

 

 

 

 

제주도 아니구요 여기 강원속초 맞습니다 .

낙산비치호텔 후기 입니다

 

 

 

물이 어쩜 저렇게 맑고 예쁠까요 ... 저기 들어가서 수영하고싶은 마음 굴뚝 ㅠㅠ

 없게 되어있었고 들어가엔 위험해보였어요

그리구 이쁜건 다같이 감상해야쥬 암암

 

좋은건 또보고 또 보라고 배웠읍니다 허허

 

 

 

동생 또 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배도 부르고 좋지 ? 여기 너무 이쁘죠 낙산사 가는길 이렇돌담이 기와처럼

도 사진 스팟이랍니다

 

 

 낙산비치호텔의 베스트뷰 남기며 ,저는 패밀리 B 타입으로 배치 받아서 사용했구요

침대가 두갠데 전체적인 룸이 벽으로 나누어져 있는 공간이라

독립적이기도하고 같이 놀기도 하고 진짜 말그대로 패밀리룸 같아요

 정말 맘에들었는데 사진이 없네 ...

아무튼 저희가족이 너무나도 만족했던  낙산비치호텔 패밀리룸의 후기였습니다

ㅏ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