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활동

[약손명가/논현점] 슬림 하체관리 / 하체골기마사지 짱시원한 붓기타파 !

안녕하세요 살구님입니다
제가 이거는 꼭 기록해야겠다 싶어서
남기는 ㅋㅋㅋㅋㅋ 정보 포스팅 입니다




제가 2년 정도 약손명가 관리를 받고 있는데요 , 진짜 돈 투자하는것이

전혀 아깝지 않은 약손명가 ! 믿고 맡기는 약손명가에요

저는 작은얼굴 관리를 꾸준히 해오고 있었지만 , 요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하체슬림관리를

받게 되어서 후기를 적어보려고 이렇게 왔습니다 ! ? 약손명가논현점 특히 짱친절 ㅠㅠ



우선 제가 엄청난 길치 이기 때문에 가기전에 지도를 찾아보고갔었는데

잉?? ㄴㅓ무너무 쉽게 찾아갈수있었어요 그냥 논현역 3번출구나와서 쭉걸으면 됨 ㅋㅋㅋㅋ

지도 남겨드릴테니 참고 부탁드려요 ~



서울 서초구 반포동 707-5 삼전빌딩 W201호



Tel : 02-543-3383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토요일 09:00 ~ 17:30

공휴일 10:00 ~ 18:00




약손명가 논현점
우선 정말 찾아가기 쉽다는점에서 길치 인저는 별 5개 주고 시작합니다

★★★★★



도착하자마자 선생님들의 청아한 목소리 ~~ 올때마다

이 기분좋은 인사 너무너무 좋아요 , :)

친절친절 그 자체 !!



자 관리 들어가 볼게여 !



먼저 화장실 다녀오겠냐고 물어보신다음 저를 라카룸으로 안내해셔서 찍어봤습니당





라카룸은 이렇게 정갈하게 정리가 되어있구 샤워실로 연결되어있어서

샤워하거나 머리감고 싶으신분들은 다녀오실수 있도록 편리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





약간 내부가좁아서 두명 이용하기에 약간 부끄러운 부분이있지만

앞에 친절한 선생님께서 안에 누가있는지 없는지 체크해주시고 양해도 구해주시기떄문에

전혀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점 ~



저는 하체 슬림 관리를 받고왔는데요 ~아 다들 궁금하실

가격표 첨부드릴게요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


자 저는 어떤 선생님께 관리 받게 될까요 ? 다들인상이 너무 조으셔서

누가 들어와도 좋을것같습니당 호호호











자 먼저 저는 하체 슬림 관리를 받아보기로 했는데요

부종이 심하고 , 요새 피티한다고 뭉쳐잇던 저의 다리를 풀기엔 하체슬림관리가 딱이겠드 싶더라구요

다리골기부터 시작해서 근막을 풀고 , 크림관리 , 오일 관리 다 들어가는 부분이어서4

또 제가 약손명가 믿음이있으니 그냥 믿고 저의 퉁퉁부운 모닝 다리를 대놓아 보았습니다 ㅋㅋㅋ



아 하체 마사지 할때 크림관리 오일관리 다 들어가기때문에

일회용 속옷을 챙겨 주셨었구 , 옷도 찜질방 복장 ( 고무줄바지+ 티셔츠) 로 환복하고 들어갔어요







먼저 골기 마사지 시원~~~ 하게 들어가주시구요 !! !






와 이때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문질문질해주시고 압있이 눌러주시는데 항상 오일 크림 마사지만 받던저는

조금 적응이 안되었어요 하지만 관리사 선생님께서 계속 상태 체크해주시면서 해주셔서 맘편히 적응 잘해내었다는 (?)




다음 은 근막을 풀기 위해서 요러케 저러케 ??? 풀어보기도 했구요

다리에서 삐것삐걱 소리 너무 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 민망 해서괜히

쌤한테 제가 소리 마니나냐고 머쓱머쓱 ㅋㅋㅋㅋ 해서 말시켰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다음은 크림 도포하고 손으로 문질문질 ( 아 이때 너무 시원해서 잠들뻔 ㅠㅠㅠ진짜 너무 시원해요 )

종아리와 허벅지 어느부분이 고민이냐고 물어봐주셔서 요새 도드라져보였던 종아리 고민이라고 하니 아주 뿌셔주셨어요

사진만 봐도 너무 시원 ㅠㅠㅠㅠㅠㅠ



은괄사로 밀어주시는 관리부분은 아파서 계속 ㅋㅋㅋ 살살해달라고 말했던 ㅋㅋ 괄사는 처음이라 좀 어색했어요

근데 셀룰라이트 파괴해준다니 아프지만 참고 받았습니다



마지막에 저렇게 마무리 까지 깔끔하게 해주시고 !!!

평생 다리에 팩 처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20분을 한숨 쉬고 나면 관리가 끝나게 됩니다 !!!





아정말 너무넘 시원하고 스트레스 풀리는 시간이었어요 마사지 영원하라 ㅠㅠㅠㅠㅠㅠ

약손명가 사랑해요








개운하게 관리를 마치고 나와서 이렇게 깔끔한 화장대에 필요한것들은 다있더라구요 !

저는 하체를 받았기 때문에 크게 머리나 , 얼굴이 망가지지 않아서 저는 거울만 슥 보고 나왔지만

이웃님들 궁금하실수도 있으니 보여드릴게용




청결관리 잘해주시는것같아요 이거 찍기전에도 한번 닦아주시고 수시로 관리하시더라구요

아 입장할때 열재고 손세정제도 주셨어요





아주 개운하고 청결하고 기분까지 좋았던 약손명가 논현점에서의 하체관리 받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