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활동

[제주당일여행/아시아나] 훌쩍 다녀온(?) 당일제주여행 (제주카페/월정리카페 추천)



갑자기 제주도를 가고싶다고 생각하니
기다릴수 없어서 당일치기 제주여행 시작!!
07:50 아시아나 제주행 비행기를 타고 고고
사실 타는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따로 포스팅 예정 ㅠㅠ

 

 

도착해서 월정리로 날아왔고

해변뷰에 셀카도 잘나오는 새로 생긴 카페
라는 토끼문으로 날아왔습니다!!!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56

진짜 가게 구석구석 예쁜 월정리카페 인정!!

 

 

 

길마다 너무 예쁜 제주도 ㅠㅠ
또 가고 싶어라 당일제주도 충분하더라구요
진짜임 또 갈꺼임 ㅠㅠ

 

 

햇빛 받으며 졸고있는 냥이
귀여워라 제주여행 하면서 느낀건
냥이인생 상팔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뻤던 소품 이었는데
판매용이 아니었어요. ㅠ

제주여행하다보면 가게마다 저렇게
나뭇가지를 물방울 모양으로 엮어두시던데
뭔가 뜻이있는거 같아요
아시는분 ?

 

 

 

그저 감탄 ...
너무 예쁘고 욕심부리지 않는다면 충분히
즐기고 맛볼수있는 당일치기 제주여행
다녀왔던 카페랑 레스토랑 포스팅
더 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