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정보

[운동정보/허벅지운동] pt쌤 쫄라서 받는 확찐자 탈출 운동(허벅지얇아지는법 / 허벅지튼튼해지는법)

 

저는 피티를 작년에 끊어놓고

아직까지도 털어내질 못하고있는데요 ㅠㅠ

블로그도 시작한김에 저 여기다가 제 피티 기록쫌 써서

저도 자극 받고 운동하는 사람이 되려고?

또 보시는 분이있다면 같이 운동하는 마음가짐이라도가져보려고

이렇게 운동정보 적어보도록합니다이

 

 

쌤이 카톡으로 이렇게 내용 보내주셨어요

사진과 함께 >_<

 

쌤한테 물어보지않았지만 , 맘에안드신다면 곧 지워질 포스팅입니당

 

 

스트레칭 동작하나 설명드릴게요:)


평소 운동할때에 종종 문제가 되는 허버지 뒷쪽 근육 스트레칭 동작입니다.
"90/90 스트레칭"인데요,
양 다리는 직각으로, 손을 발목과 무릎옆 바닥에 위치시켜 주세요. 허리를 곧게 편상태로 천천히 바닥으로 숙여줍니다.
30초에서 1분간 늘려주시고 4-5세트 해주시면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또다른 스트레칭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렇게 90도 90도 씩 허박지단련하면 이쁜 허벅지

저 가져볼수 있는건가요 ? 허리운동도 하고 허벅지 스트레칭도 꾸준히해보면

저 건강해지는거 맞죠맞죠 ?

 

 

 

건강해지고 날씬해지기 프로젝트

저와 함꼐 해주세용 아니그냥 마음만이라두 ㅋㅋㅋㅋ

마음먹는게 반이라고 하자나요 ? 헷 ㅋㅋㅋㅋ

 

 

다들 건강한 주말 보내시구 저는 그럼 이만 뿅 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