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정보

[정보/에어팟오류] 에어팟 한쪽 안들림 현상 ? 이렇게 해결했어요

[정보/에어팟오류] 에어팟 한쪽 안들림 현상 ? 이렇게 해결했어요

 

 

 

안녕하세요~ 살구님입니다

 


오늘비가 많이 내리네요 다들 우산 잘 챙겨서 다니셨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에어팟을 한쪽만 사용할때가 많은데요
(회사에서 일할때 ㅋㅋㅋㅋ)

 

 

보통 왼쪽을 한쪽만 사용할때는 만히 쓰게 되는것같아요
어떠세요 다들 어느쪽 에어팟 사용을 더 자주하시는지 ?

 

 

 

저는 왼쪽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
이상하게 양쪽 페어링 했을때 왼쪽 페어링이 안되거나
충전이 다 되어있는데두
계속 충전 안됬다구 꺼지거나.... 이상한 상황이 진짜 많더라구요

 

 


첨엔 귀찮아서 그냥 지나갔는데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 분명 저같이 에어팟 한쪽 안들림 현상으로
고민하시는분들 있을것같아서 제가 정리 해볼게요 !

 

 

 

1. 에어팟 충전 단자에 먼지 제거하기 !!

 

 

충전 단자가 잘못 접촉되어

베터리 충전이 안될수도 있죠?
먼지가 아무래도 많이 붙을수있는 곳이기도하니
마른면봉으로 살살 닦아주세요 !

 

에어팟 안쪽 즉, 콩나물대 를 꼽는 공간!!
접촉단자에 먼지가 쌓여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이를 면봉으로 닦아내주세요 ~~
(꼭!! 마른 면봉을 사용해야 오래 쓸수 이썽요 )

 

 

 

2. 기기 리셋해주기 !!!!

 


아무래도 우리는 핸드폰과 여러가지 기기를 연결하곤하죠
충전도 하고 음악도 듣고 , 다른 기기와 접촉도 많이 하게되구요
충돌이 있을수 있다고 해요

에어팟 뒤쪽에있는 동그란 버튼을 10초정도
꾸~~~~~~~~~~~~~~~욱
누르고 기다려주시면 ,

기기 리셋이 된답니다 ?
(저 처음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블루투스에서 기기를 지워주신다음에
다시 연결해보시면 해결된다고하네요 !!

 

 

 

3. 이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않는다면 ?

 


그것은 ..... AS센터에 빨리 찾아가야 한다는 슬픈 소식

 

다들 1,2 번 안에 해결되셨음 좋겠어요
저도 저 두개를 진행하니 해결 되어서
잘쓰고 있거든요 헤헤


이렇게 중간중간 제가 궁금했던 부분까지
정보 포스팅으로 남기겠습니다 !


좋은 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