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정보

[슬기로운의사생활/드라마ost] 슬기로운의사생활에 나온 쿨노래 그거 뭐지 ?

[슬기로운의사생활/ost] 슬의생에 나온 쿨노래 그거뭐지 ?

 


슬기로운의사생활 보다가 이노래 갑자기 나오는거보고 악!!!
한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

어쩐지 요새 이노래가 너무너무 라디오나 다른방송에
많이 나와서 뭔가 싶었는데

그때의 감성 자극을 해주는 그 !!!! 99즈들의 노래
뭘까요 ??


바로

 

쿨의 아로하 입니다

 

 

가사가 너무 예쁜거 같아요 정말 90년대 노래 느낌있음 진짜 ㅠㅠ
조정석도 뭔가 이재훈처럼 부르는거 인정인정 ??ㅋ ㅋㅋㅋㅋㅋㅋㅋ

 

 

-

어두운 불빛아래 촛불 하나
와인 잔에 담긴 약속하나
항상 너의 곁에서 널 지켜줄거야
날 믿어준 너였잖아

나 바라는 건 오직 하나
영원한 행복을 꿈꾸지만
화려하지 않아도 꿈같진 않아도
너만 있어주면 돼

걱정 마 (I believe)
언제나 (I believe)
이 순간을 잊지 않을게
내 품에 (I believe)
안긴 너의 미소가
영원히 빛을 잃어 가지 않게

Cause your love is so sweet
You are my everything
첫날 밤에 단 꿈에 젖어
하는 말이 아냐 난 변하지 않아
오직 너만 바라볼거야 oh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데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나 바라는 건 오직 하나
영원한 행복을 꿈꾸지만
화려하지 않아도 꿈같진 않아도
너만 있어주면 돼

약속해 (I believe)
힘들 땐 (I believe)
너의 그늘이 되어줄게
내품에 (I believe)
안긴 너의 미소가
영원히 빛을 잃어 가지 않게

Cause your love is so sweet
You are my everything
첫날 밤에 단 꿈에 젖어
하는 말이 아냐 난 변하지 않아
오직 너만 바라볼거야 oh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데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데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All I ever want is your love

 

-

 

 


슬기로운의사생활의 캐릭터들이 노래방에서
노래부르는 씬 진짜 너무 웃김 보고보고 또봤어요
ㅋㅋㅋㅋㅋㅋ

 

 


다같이 감상하실까요 ? 아빌링~~ 아빌립 이거 너무 웃김 ㅋㅋㅋ

 

 

 

http://tvn.tving.com/tvn/VOD/View/CLIP/EA_299379

 

99즈 '아로하'로 노래방을 뒤집어 놓으셨다♨ (ft.찐친 인정) < 동영상 < 즐거움엔 끝이 없다, tvN

#tvN #슬기로운의사생활 #2020목요스페셜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

tvn.tving.com

진짜 너무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