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정보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그린 받은 후기♥️ (서머레디백재고확인 / 에스프레소신공 꿀팁)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드디어 서머레디백을 겟겟 했습니다!!
사실 며칠전에 다 모았지만 ㅠㅠ
가방 재고가 없어서 받지를 못하고 쿠폰만 손에들고
동동 거리길 며칠째...

드디어 받고 말았어요 !!! 꺅
( 사실 핑크 받고싶었는대 스타벅스청담지점에 그린만 있다고 해서 에이 됬어요!!! 라고 하고 안받았는데 .... 그다음날부터 그린도 재고가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 못받을까봐 너무 불안했어오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방 같이
보실래요 ??? >_>

이렇게 앞모양 잘빠졌구요
진초록 컬러 너무 이뻐요 !!!!! 음각으류 스타벅스 로고
들어가있고 매우 암튼 이쁩니다

저는 에스프레소 신공을 반만 발휘해서
받게 되었는데요 미션음료와 음료 반정도는
저희 팀회식하고 팀장님 법카로 결재
감사하게도 스티커는 다내꺼 !!!!!

그리고 나머지를 제돈으로 사먹을까 하다가

유명한 에스프레소 신공을 써보기류했어오!!!
텀블러 할인 설정후에(스타벅스 앱에서 가능)
큰 텀블러를 가지고 ! 스타벅스에가서
에스프래소를 필요한 만큼 구입한다 !!
그럼 컵할인 -300원씩 받구용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해서 엑스트라로 샷추가를 받아서
저는 5샷을 구입했지만 10샷을 텀블러에
받을수 있었어요!!!!

회사에 잘 얼렸답니다

저처럼 에스프레소 신공과
법카찬스를 잘 이용 하셔서 빨리
스타벅스 서머그린백 득템하시길 바라요!!

그리규 입고 되는날 이나 시간 전혀 안알려주심 ㅠㅠ
저는 아침 9시30쯤 사당 스타벅스에서 받을수 있었어요
그나마 아침시간이 좀 풀려있는거 같으니

아침시간 공략 ㄱ ㄱ

저는 이제 서머체인 모으러 다시
시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