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담동꽃집/청담동카페] 여기는 꽃집인가 카페인가 카페모네 (초이문플라워)

 

 

 

 

청담동 핫플레이스 여자들이면 모두가 좋아한다는
플라워카페 초이문 !! 아니 카페모네에 다녀왔습니다
햇살좋은날 다녀와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우성 생화들이 반겨주는 이느낌 너무 좋아여
향기~~~~ 색감~~~~~
갑자기 행복해지는 기분

 

 

 

 

 

 

자리에 이렇게 청순하게 꽃한송이
그리고 그림자 저렇게 툭 떨어지는거 너무
예뻐서 안찍을수 없었어요

 

 

 

 

 

 

 

커피를 기다리면서 이곳저곳 찍어보기
워낙 유명한 초이문 !!
(핫셀럽들이 플라워클래스 받는곳으로 유명하대요)
저는 길가다가 홀리듯 들어갔지만
꽃수업도 받아보고싶어요 !!!

 

 

 

 

 

 

 

 

커피한잔에 이렇게 꽃한송이씩
너무 센스 있고 예쁘지 않나요? 갑자기
힐링 받는 이기분 이래서 꽃수업 받고 꽃사고
하나봐요 너무 기분 좋아진데다가
커피수혈까지 하니까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계산하고 나가는길 내눈길을 사로 잡은
바로 이것

 

 

 

 

 

 

고슴도치야 안뇽 ???

 

 

 

너무 기여워서 정말 하나 사오고 싶었다는

 

 

 

 

 

ㅠㅠ

 

 

 

 

 

 

 

 

 

 

나가면서도 한컷 놓칠수 없다
진짜 저 가운데 저 분수 어떤분 아이디어인가요
너무 예쁜것 ㅠㅠㅠ 청담동 한가운데서
로마느끼기 거의 이런느낌 ㅋㅋㅋㅋㅋ

저 너무 갔나요??

 

 

 

 

 

 

마지막으로 제가 커피 마셨던
너무 맘에들어서 찍어놓은 자리로 마무리

 

 

청담동 가실때 기분낼겸
인생사진도 남길겸 한번 다녀와보세요
청담동 카페 카페모네 추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