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맛집/진주집] 진한 콩국수의 진수를 맛봐야한다면 여기가 찐이다!!

안년하세요 ~~
날씨가 이제 정말 많이 풀렸네요!!!
친구가 갑자기 콩국수가 먹고싶다고 해서
맛집 서치해서 다녀온
콩국수맛집 여의도 진주집 입니다

아니 무슨 콩국수를 먹으러 가냐며
눈치줬지만... 제마음속의 맛집이 되어버림...
아니 어쩜 이리 진하고 맛있고

보쌈김치 같은거 .. 저거 진짜 맛있음
그리고 꼭꼭 만두!!!!!
두번 시키세여 세번 시키세여!!!!!!!

위치는 여의도 상가 지하1층이구여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여의도 콩국수맛집 진주집 가격 찍어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자이제 비주얼 보시져
저는 셋이서 비빔국수. 냉콩국수. 접시만두
이렇게 시켜서 먹었습니다
웨이팅 5분 정도 있았으나
회전률이 높아서 빨리 앉았어요!!

만두가 충격적이어서 다시한번!!
콩국수는 맛있을줄알았지만 만두는 기대 안하고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포장할뻔 했어요 ㅠㅠ

만족할맘한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시원하고 꼬소한 콩국수 찾으신다몀
여의도 진주집 진짜 찐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