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옥카페/아차산59] 아차산 등반하고 내려와서 인생샷 건지고 뷰맛집 다쿠아즈맛집 다 누려보자!!

안녕하세요 살구님입니다
오늘도 주말에 잘먹고 논 기록을 남깁니다
친구와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아침부터 아차산 등반!
그리고 샐러드를 먹고 나서
카페탐방을 나섭니다 ㅋㅋㅋ

아차산59 라는 한옥카페 구요
처음가는곳 이었는데 친구가 인도해줘서
구리카페 ? 아차산카페? 뭐라고 칭해야 할지모르지만
주소는 아차산로59길 입니다

요새 이런 카페 네이밍이 많은것같아여

우선 카페 뷰 한번 보세요 ㅠㅠ
벽돌건물 넘어서 한옥 한채가 있는데
분위기 너므 좋은것 ㅠㅠ

저희는 다이어터 니까
당당하게!!! 아. 아 를 시켜놓고
ㅋㅋㅋㅋㅋㅋ

다쿠아즈 앙버터를 쪼개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만 먹었으니까 칼로리도 반만 ...
내마음의 반만 .... 후

근데 너무 맛있어서 순삭해버리고 하나더
먹고싶어서 입맛다시다가
다이어트 생각에 커피만 쪽쪽 ㅋㅋㅋㅋ

다쿠아즈랑 커피랑 너무 예쁘게
나오지요 ? 예뻐서 사진 많이 찍음 ㅋㅋㅋㅋㅋ

저희는 근데 양반 이었음.....
거의 만삭이신 임산부님 계셨는데 아예
명당자리 차지하시고 거의 스냅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화장실 가는데 눈치보여서
눈치눈치 멈칫멈칫하면서 화장실 다녀옴 ...
뭐 좋은 사진 건지셔서 어딘가 인스타에서
인생샷 돌아다니고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샷의 폐혜 ㅠㅡㅠ

암튼 근데 정말 마음만은 이해가 가는
그런 이쁜 한옥카페였어요

저는 한옥의 이걸 뭐라거 하죠??
요 나무 느낌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ㅠㅠ

한참좋은날씨 좋은바람
잔뜩쐬고
들어왔어요 !

한옥카페 아차산59 사진맛집 다쿠아즈맛집
인정해드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