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엽기떡볶이/청담점] 역시 스트레스를 날리는맛 !!

오늘 점심은 회사 동료들과 함꼐 떡볶이를 먹었다

우리의 한줄기 빛과 같은 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 착한맛 최고 ㅠㅠ

진짜 회사 스트레스 해소에 엽기떡볶이 를 먹는거 만큼

좋은 방법이 있단말인가 ㅠ ㅡㅠ

 

정말정말 사랑하는 엽기떡볶이를 친구들과 나눠먹으면

꼭 놀러나온것같고 회사 아닌것같고 계란찜 다 퍼먹을쯤에

아 사무실들어가면 뱃속이 난리가 나겠구나 싶으면서도

자꾸 퍼먹는 매력 ㅋㅋㅋㅋ

 

요샌 착한맛에 매력을 느꼈는데 예전엔 눈물 콧물 짜며 엽기떡볶이 오리지날을 먹었다면

요새는 그냥 엽떡 착한맛을 ㅋㅋㅋ 시도한다음 엽떡을 그냥 많이 먹는다

그게 나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랄까  ?

 

엽떡의 메뉴판

 

나는 이미 메뉴를 항상 같은걸 시켜서 보지않고 주문했으나 한컷찍어보았다 .

맛있게 먹는법이라는게 눈에 보여서 ( 오늘따라 ? ㅎ) 한번 찍어봄

친구가 너 진짜 블로그할꺼냐고 웃었다 응나진짜 블로그 시작한건데 ?

ㅋ 나도 갑자기 내가 왜 이거에 꽂혔는지 모르겠다 친구야 ?

 

하고싶은건 하고 살 나 아니겠니 ㅋㅋㅋㅋ

 

엽기떡볶이 맛있게 먹는법

엽기떡볶이 맛있게 먹는법이라니 우리모두 참고하여 더더욱 맛있게 엽떡을 먹어보자

 

3명이서 먹었는데 가격이 16500원 밖에 나오지 않았기 떄문에

아 나는 항상 엽기떡볶이 착한맛에 중국당면 추가를 외치곤 한다

한번 따라해보시라 엄청 맛있다 캬

 

 

오늘의 점심 메뉴 포스팅 끝

매일매일 기록할게요